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스포츠월드 [웨딩드레스를 입을 때 가장 신경쓰는 신체부위1위]

2012-05-19 hit.8,134


웨딩드레스를 입을 때 가장 신경 쓰는 신체부위 1위는





여자라면 누구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를 꿈꾸곤 한다. 일명 스드메라고 불리는 웨딩홀, 메이크업, 헤어스타일과 더불어 우아한 웨딩드레스는 웨딩의 완성이기도 하다. 그렇다면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을 때 여성들이 가장 신경쓰는 신체부위는 어디일까?




허쉬성형외과는 지난 2일부터 7일까지 20~30대 여성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웨딩드레스를 입을 때 가장 신경쓰이는 신체부위‘ 대해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53%가 ‘볼륨있는 가슴'을 1위로 선택했다. 이어서 ’팔뚝살‘과 ’허리라인‘, ’얼굴‘, ’쇄골라인‘ 등의 대답이 뒤를 이었다.



이와 관련해 성형외과 전문의 정영춘 원장은 “생애 단 한번 뿐인 결혼식에서 아름다운 신부로 기억되길 바라는 것을 모든 여성들의 소망일 것이다. 가슴라인부터 허리, 힙으로 이어지는 S라인이 여성스러움을 부각시켜 웨딩드레스의 맵시를 살리는 만큼 많은 여성들이 ‘볼륨있는 가슴’을 손꼽은 이유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청담소재 H 웨딩드레스 샵 관계자는 “최근 웨딩드레스 트렌드가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숄더로 전체적인 몸매라인과 가슴골이 드러나는 과감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편으로 서양의 여성들의 볼륨있는 몸매를 위해 결혼식을 위해 몸매관리를 받는 여성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답했다.



이에 일부 여성들은 군살 없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위해 가슴성형을 고려하기도 한다. 하베스트젯을 이용해 허벅지나 복부, 팔뚝에 분포한 지방을 채취해서 지방으로 가슴볼륨을 키우는 지방이식가슴성형의 경우 본인의 지방으로 자연스럽고 볼륨있는 가슴과 몸매관리의 효과를 동시에 얻으면서 특별한 후 관리가 필요하지 않아 상대적으로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 예비신부들이 선호하는 편이다.



이어서 정원장은 “지방이식을 이용한 가슴성형은 후관리나 회복은 수월하지만 개인에 따라 지방을 흡입한 부위에 멍이 드는 경우가 있어 특별한 행사 또는 웨딩을 앞둔 예비신부라면 멍이 빠지는 기간을 고려해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다음다음글 # 나눔뉴스 [강남구 복지정책과, '강남구 디딤돌사업-나눔의 거리' 로 지정
이전이전글 # 나일론미디어 [summer beauty map - 아큐스컬프 편]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