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한국경제 [건조한 피부 해결은? ‘히알루론산’ 인기↑]

2012-05-18 hit.8,465

건조한 피부 해결은? ‘히알루론산’ 인기↑



◈ 건조한 피부 해결은? '히알루론산' 인기 폭발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수분화장품을 '바르기만' 하는 것이라고 알고 있다면 요즘 뷰티트랜드를 잘 모르고 하는 소리이다. 최근에는 실제 피부의 수분밸러스의 핵심인 '히알루론산' 성분을 주사를 통해 피부에 직접 주입하거나, 알약으로 먹는 이너뷰티 상품 등이 피부의 건조함과 그로 인해 생긴 잔주름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평소 건조함으로 고생하는 김유미 씨(34세, 직장인)는 " 좋다는 수분크림을 다 발라봤지만 잠깐뿐 다시 건조해지는 피부 때문에 나이에 비해 잔주름이 많은 편이라 수소문을 끝에 연예인들이 많이 맞는 다는 물광주사를 접하게 되어 정기적으로 관리하는 편. " 고 밝혔다.

건조함은 잔주름으로 직결되는 만큼 동안피부를 위해서도 피부 속 수분을 잡는 것이 핵심. 그렇다면 촉촉한 피부를 위한 물광주사의 주원료로인 '히알루론산'은 어떤 것일까?

피부 속 진피층에는 피부의 탄력과 재생력을 결정짓는 콜라겐 엘라스틴이 얽혀 있고 그 사이를 히알루론산이 지탱하며 피부의 수분밸런스를 맞추는 역할을 한다. 자기 몸에 2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힘을 지닌 히알루론산은 일명 '수분자석'으로 불리우며 화장품, 필러 등 미용시술에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히알루론산은 이너뷰티 제품을 통해 섭취하거나 주사를 통해 직접 피부에 주입하는 방법이 있으며 단시간에 전체적인 얼굴의 건조함과 피부톤개선을 원한다면 피부에 직접 주입하는 물광주사가 효과적일 수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 정영춘 원장(허쉬성형외과)은 " 물광주사의 주원료로 체내 보습을 위해 피부에 직접 주입하는 히알루론산은 인체구성성분과 동일한 구조로 부작용이 거의 없는 편이지만 주입테크닉에 있어 시술경험이 많은 병원선택이 중요하다. " 고 조언했다.

인터넷뉴스팀기자

다음다음글 # 동아일보 [신용카드 결제 1위..'인기최고' 성형외과는?]
이전이전글 # 나눔뉴스 [헬로비너스, 데뷔신고식 '상큼VS카리스마'반전무대 호평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