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스포츠월드 [팔자주름 한번에 없애기]

2012-05-09 hit.8,201


팔자주름 한번에 없애기



시대를 막론하고 남녀노소 회춘성형, 동안성형에 대한 관심은 좀처럼 식을 줄 모른다.
나이가 들면 피부 탄력이 저하되면서 이마, 입가, 미간주름 등의 표정주름과 팔자주름이 깊어진다. 또 주름과 함께 얼굴의 전체적인 라인이 변화한다. 볼살은 늘어지고 목주름과 더불어 턱라인이 무너지면서 젊었을 때 보다 얼굴이 크고 나이 들었다는 인상을 심어준다.






때문에 주름이 더욱 깊어지기 전에 적절한 관리 노화를 더디게 하는 것이 안티에이징의 포인트. 피부나이를 되돌리기 위해 수많은 안티에이징 화장품과 피부관리법부터 드라마틱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성형외과의 리프팅 수술까지 미용시술은 매회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필러, 보톡스와 마찬가지로 주사를 이용하는 리프팅 시술이 주목받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시술 중 하나인 텐미닛리프팅은 특수실이 내장된 주사를 이용해 팔자주름, 턱라인, 눈가 등의 주름을 당겨 기존 리프팅의 효과를 유지하면서 흉터, 오랜 회복기간 등의 단점을 보완한 V라인 리프팅 시술로 주목받고 있다.



전체적으로 늘어진 볼과 처진 턱, 처진 눈가, 팔자주름의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피부 속 진피층의 콜라겐과 세포재생을 촉진시켜 근본적인 얼굴의 탄력과 피부재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 정영춘원장(허쉬성형외과·피부과)은 " 과거에 비해 사회활동의 기간이 늘어나면서 젊어 보이길 원하는 중장년층의 리프팅 시술문의가 늘어났다. 리프팅을 포함하여 동안성형술은 종류가 매우 다양해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개인의 주름깊이, 피부상태에 맞는 적합한 시술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 고 조언했다








다음다음글 # 한국경제 [어버이날 효도성형 '리프팅 or 레이저' 확실한 주름관리시술]
이전이전글 # 스포츠월드 [어버이날, 효도성형으로 '젊음'을 선물?!]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