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재경일보 [컴백 서인영, 헤어스타일·체중 감량]

2010-06-10 hit.9,991


























프린트하기 확대 축소














입력시간: 2010-05-26 15:21
http://news.jknews.co.kr/article/news/20100526/5513146.htm














컴백 서인영, 헤어스타일·체중 감량 변화 관심















서인영이 스스로 머리카락을 자르고 체중 감량 후 촬영한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세간에 화제가 되고 있다.

26일, 서인영은 자신의 스페셜 미니앨범 타이틀 곡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부른다'의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 몰라보게 얼굴 살이 빠졌으며 직접 머리카락을 자르는 부분이 인상적이었다 " 며, " 작아진 얼굴과 슬림한 바디라인이 가녀린 여성 이미지를 극대화 시킨다 " 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 서인영 씨의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하여 많은 팬들이 몰라보게 달라진 이미지에 놀라워한다. 서인영씨는 이번 새 앨범의 콘셉트에 맞게 직접 체중 감량을 했다. 특히, 작아진 얼굴과 헤어스타일의 변화에 많은 팬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 며, " 사람의 얼굴형에 따라 상대방이 느끼는 이미지는 무척 다양하다. 서인영 씨의 얼굴은 부드럽고 여성미가 돋보이는 형태라고 말할 수 있다 " 고 전했다.

실제로 서인영은 이번 앨범을 위하여 많은 내외적인 노력을 기울였다.

소속사 측은 " 새 앨범에 서인영이 무척 많은 공을 들였다 " 며, " 뮤직 비디오 속 장면을 리얼하게 연기하기 위하여 직접 머리카락을 잘랐을 정도로 애착을 가지고 촬영에 임했다 " 며, " 아울러 발라드 타이틀에 맞는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하여 6kg의 체중 감량을 감행했다 " 고 말했다.

가요계 한 관계자는 " 서인영 씨는 댄스 장르로 컴백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발라드로 팬들에게 가창력 있는 가수라는 위상을 재확인 시켜줬다 " 며, " 폭발적인 가창력과 발라드 타이틀에 맞는 섬세한 연기가 무척 훌륭하다. 서인영의 행보에 큰 박수를 보내고 싶다 " 는 평을 내리고 있다.

한편, 그 동안 공개 되었던 쟈켓 사진의 이미지만으로도 어떤 모습으로 돌아오게 되는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 서인영의 앨범은 오는 6월 1일 온 오프라인 동시 발매로 만나 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다음다음글 # 경향신문 [최정원 럭셔리 화보, 드레스룩 여신 자태]
이전이전글 # 나눔뉴스 [소유진, 점점 동안형 얼굴로 변신.. 비결은?]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