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데일리시큐 / 허쉬성형외과 지방이식!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동안 얼굴 만들어줘!]

2015-10-20 hit.17,773

나이가 들면 얼굴의 볼륨이 가라앉고, 피부가 늘어지면서 주름이 생길 수 있다. 이는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이며 우리는 ‘노화 현상’이라고도 부른다. 노화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신체의 구조 및 기능이 저하되는 변화 현상을 말하는데, 평균적으로 20대에 시작해 30세까지 빠르게 진행하다가 40대를 넘어서면서 노화 진행 속도가 완만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노화가 이루어지는 이유는 몸속의 지방과 수분이 급속도로 빠져나가기 때문이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최근 많은 이들이 노화 현상의 속도를 늦추기 위해 성형외과 시술을 받곤 한다. 최근 성형외과 시술 중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다름 아닌 ‘지방이식’이다.
 


지방이식은 환자 본인의 지방을 채취해 얼굴 또는 가슴 등 볼륨이 부족한 부위에 다양하게 이식해 입체감을 살려주는 수술법이다. 자가 지방을 채우기 때문에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있으며, 입체감 있는 동안 얼굴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필러 시술이나 안면거상술과는 다르게 볼륨과 주름을 동시에 개선해주고, 시술시간이 짧아 멍이나 붓기 등의 부작용이 잘 나타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지방이식 효과를 볼 수 있는 부위는 아주 다양한 편이다. 납작한 이마, 꺼진 뺨, 팔자주름, 이마, 미간 등 깊은 주름 부위다. 또 볼이나 이마 등에도 시술 가능하다. 그러나 과도한 지방을 주입하거나 잘못 주입하게 되면 얼굴이 어색해 보일 수 있는데다가 각종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풍부한 경험 및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에게 시술받아야 안전하면서도 효과있는 시술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허쉬성형외과는 특허받은 줄기세포 기술 및 환자 안전, 고객 만족의 성과를 두루 인정받은 기관으로 유명하다. 또 미용성형을 중심으로 젊음은 물론 건강 및 활력을 증진시키는 종합적이면서 체계적인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허쉬성형외과의 지방이식술은 ‘바이오 성형기술’을 접목시킨 진화된 지방이식술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양질의 지방세포 정제 기술은 물론 다양한 세포공급원으로부터 세포 복합기술을 접목하고 각종 성장인자물질을 발현해 손상된 조직과 세포의 활성을 촉진, 새로운 조직의 재생과 개선에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반적인 지방이식은 이식된 지방세포 내부로의 산소 및 영양분 공급이 원활히 되지 않아 생착률이 떨어져 볼륨증대 효과가 매우 낮으나 허쉬성형외과 지방이식의 경우 피부 내 세포의 분화와 혈관 생성, 영양 공급 등 여러 작용이 이루어져 만족도가 높다. 이렇게 생착률이 높아 볼륨증대, 피부톤 보정 및 탄력 개선 효과가 뛰어나며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성장인자에 의한 항염 작용으로 염증 우려 또한 거의 없다.
 
시술과정은 상담을 통한 시술법을 결정한 뒤 수면마취 후 필요량의 지방을 추출, 지방을 정제하고 바이오 기술을 추가해 교정할 부위에 꼼꼼히 이식한다. 꺼진 이마나 볼 등으로 밋밋한 얼굴이 고민이었거나 팔자주름이나 퀭한 눈밑 등 노화현상으로 고민한 경우, 탄력이 부족하다면 안전성을 입증한 허쉬성형외과 지방이식술을 받아보아도 좋을 듯하다.
 
다음다음글 # [데일리시큐 / 가리고 싶은 흉터·튼살 치료…‘울트라펄스’로 해볼까]
이전이전글 # [국제뉴스 / 정영춘 원장, 지방이식으로 동안 얼굴 만든다]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