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이투뉴스 / 허쉬성형외과, ‘한중우호병원 인증식 및 중국 하이난성 의료협력 MOU 체결식’ 참석]

2015-10-12 hit.17,074


 

지난 107‘2015년 제1회 한중우호병원 인증식 및 하이난성 MOU 체결행사가 진행됐다.
 
한중 FTA 시대를 맞이해 한중의료우호협회(이하 한중의협)는 중국 하이난성을 방문해 하이난섬 의료단지 개발에 공동 협력키로 했다. 이어서 민간 의료 교류 확대 및 우호 증진을 목적으로 한중우호병원을 국내에 지정한다고 밝혔다.
 
한중우호병원은 중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병원, 중국병원이 가장 협력하고 싶어하는 병원을 표방하고, 복지부 외국인 환자 유치 의료기관으로 등록돼 있어야 가능하다. 중국 환자를 위한 편의시설 중국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운영 중국환자 유치실적 중국 내 한중합작 및 실적 중국 출장 진료실적 등 다양한 심사항목을 토대로, 국내에서 첫 한중우호병원으로 인증받은 곳들은 총 10개 의료기관이다.
 
 
 
이날 성형·피부 등 항노화 분야에 전문성을 두고 있는 허쉬성형외과가 참석해 한중우호병원으로서 첫 인증을 받았으며, 허쉬성형외과를 비롯해 기타 참석한 각 기관들은 향후 중국의료대장정을 떠날 계획이다. 한국 의료계 대표들이 참가해 중국 베이징, 하이난성, 광둥성, 쓰촨성 등 10개 성을 방문해 중국의 50개 병원과 우호병원 협력을 맺게 되고, 이를 통해 중국 환자 유치와 국내 병원의 중국 진출을 함께 도모한다.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대표원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세계적인 의료관광지로 진출할 수 있게 됐다, “그동안 풍부한 임상 경험에서 쌓은 노하우와 허쉬성형외과가 추구하는 자연스러운 미를 적극적으로 전파해 의료 교류 확대 및 우호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든든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허쉬성형외과는 특허받은 줄기세포 기술과 환자 안전, 고객 만족의 성과를 인정받은 기관으로서 미용성형을 중심으로 젊음은 물론 건강 및 활력을 증진시키는,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다음다음글 # [국제뉴스 / 정영춘 원장, 지방이식으로 동안 얼굴 만든다]
이전이전글 # [이뉴스투데이 / 허쉬성형외과, 킨텍스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