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경제풍월 /허쉬성형외과, 한국관광공사 후원 한,중 성형 나눔의료식 참가해 구순구개열 어린이에게 희망전해 ]

2015-06-03 hit.8,914


                                                                 ▲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고, 중국 푸순공익재단, 현대메디스, 페이스서울이 주최하는 한,중 성형 나눔의료식이 개최되었다.
 
 
지난 6월 1일 강남구 리베라 호텔에서는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고, 중국 푸순공익재단, 헨대메디스, 페이스서울이 주최하는 한·중 성형 나눔의료식이 개최되었다.
이 행사는 구순구개열로 고통받는 중국인 어린이 6명을 초대해 보다 앞선 의료 기술을 이용하여 고통 속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구순구개열이란 입술이나 잇몸 또는 입천장이 갈라져 있는 선천적 기형을 말한다. 얼굴에서 가장 흔한 선천성 기형 중 하나로, 우리나라에서는 약 650~1,000명당 한 명꼴로 나타난다. 얼굴이 만들어지는 임신 4~7주 사이에 입술 및 입천장을 만드는 조직이 적절히 붙지 못했다거나 붙었더라도 유지되지 않고 떨어져서 생기는 증상이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대표 원장은 “이런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보다 발전된 의료기술과 첨단 의료 장비를 바탕으로 어린 친구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다는 마음에 가슴이 설렌다.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갈 것이다”라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구순구개열 환자들을 위한 수술은 6월 2일 진행되었다. 허쉬성형외과는 향후에도 구순구개열 가족들이나 관계자들을 위한 서울투어도 병행할 예정이다.
다음다음글 # [이코니믹리뷰 / 볼륨은 업 시키고 라인은 자연스럽다? 허쉬성형외과 `물방울가슴성형` 인기]
이전이전글 # [이코노믹리뷰 / 노출의 계절, 튼살 없애는 법은? 흉터제거, 피부 톤까지 개선하는 울트라펄스가 해결책!]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