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이코노믹리뷰 / 얼굴작아지는법 얼굴지방제거와 리프팅을 동시에]

2015-03-17 hit.8,948

 

 
최근 갸름한 턱선의 동안 얼굴이 외모의 주요 트렌드로 부각되면서 이를 반영이라도 하듯 온라인에서도 ‘V라인 만들기’, ‘얼굴 작아지는 법’ 등 관련 키워드가 연일 포털사이트 검색 순위 상위를 차지하고 있다.
실제 나이보다 젊어 보이는 동안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늘어진 피부의 탄력을 되찾아 주면서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시술에 대한 성형외과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
동안을 만드는 요인 중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피부의 탄력이다. 나이가 들수록 중력으로 인한 피부 처짐은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막을 수가 없다. 특히 팔자주름과 이중턱은 젊은 세대들도 많이 공감하는 대표적인 노화 현상으로 노안의 주범이다. 피부 탄력의 감소로 인한 볼 처짐 또한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게 한다.
앞서 언급한 노화 현상의 하나인 이중턱은 턱선을 지탱하는 피부탄력 저하로 턱 아래 지방이 처지면서 생기기 시작한다. 게다가 탄력을 잃은 피부 처짐으로 인해 형성되는 목주름은 실제보다 나이가 들어 보이거나 시무룩한 표정이 되기 쉬워 타인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가 어렵다. 
 
이러한 이중턱 제거와 턱 라인 개선에 있어 실리프팅과 비너스 레이저 등 비절개 원데이 리프팅 시술이 큰 효과를 보이고 있다.
안티에이징의 대표적인 시술로 손꼽히는 비너스레이저는 기존 아큐스컬프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레이저로 지방제거를 위한 1470nm의 파장과 피부 탄력증가를 위한 980nm 파장을 이용해 지방치료와 피부진피치료를 동시에 시행하는 레이저 얼굴지방흡입 시술로 한국식약청(KFDA)의 승인을 받아 안정성을 검증 받은 레이저이다.
비너스레이저 시술은 피부에 미세한 구멍을 내어 피부 속에 레이저가 들어갈 수 있도록 길을 만든 후, 레이저로 피부의 진피층을 자극하여 지방을 녹여내면서 지속적인 콜라겐과 엘레스틴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 리프팅 및 턱 라인 개선 효과가 있다.
이같이 턱 부분의 지방을 제거하여 V라인을 만들고 탱탱한 피부로 가꿀 수 있어 호응도가 높은 시술이다.  뿐만 아니라, 시술시간이 짧고 회복력이 좋아 바로 일상복귀가 가능하며 영구적인 지방제거 효과로 5년 이상 피부 진피층의 주름과 탄력개선 효과를 유지한다.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비너스레이저 시술을 통한 이중턱 제거와 주름 개선은 근본적인 원인 분석과 함께 본인 피부의 두께, 처짐 정도 등 본인의 상태에 가장 알맞은 시술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주름 성형에 대한 많은 임상 경험과 실력을 갖춘 전문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해야 만족도 높은 시술 결과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허쉬성형외과는 비너스레이저(70만원) 시술 시 사각턱 보톡스를 무료로 시술 받을 수 있는 비너스V라인 이벤트를 3월말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개원 이래 24년 동안 단 한번도 의료사고가 나지 않았던 곳으로 수술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후 시술이 진행된다.
다음다음글 # [이코노믹리뷰 / `2015 씨 페스티벌` 코엑스에서 개최, 의료 관광 체험관에 허쉬성형외과 참석]
이전이전글 # [스포츠월드 / 자연스럽고 볼륨있는 동안, 풀페이스 바이오 지방이식이 해결]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