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스포츠월드 / 자연스럽고 볼륨있는 동안, 풀페이스 바이오 지방이식이 해결]

2015-03-13 hit.11,774

 
자연스럽고 볼륨있는 동안, 풀페이스 바이오 지방이식이 해결
 
 
실제 나이보다 젊어 보이는 동안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이에 맞춘 각종 동안 관련 안티에이징 시술들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시술로는 지방이식, 필러를 꼽을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 동안의 조건으로는 얼굴의 비율이나 각 부위의 모양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으로 주름 없이 탄력 있는 피부, 그리고 꺼진 부위가 없는 통통한 볼 등을 꼽을 수 있다. 

나이가 들어 보이는 현상의 가장 대표적인 것이 주름과 함께 얼굴의 군데군데가 꺼지면서 얼굴라인이 무너지고 눈 밑은 더욱 어두워지는 것이기 때문이다.

얼굴에 살이 부족해 볼륨감이 없고 늙어 보이는 인상을 주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이 바로 자가지방을 이용한 얼굴지방이식 수술이다. 자신의 몸에서 채취한 지방을 유난히 꺼지거나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이식해 채워줌으로써 전체적인 얼굴 라인을 입체적이고 뚜렷해 보이게 만들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방법이다.

얼굴지방이식술은 허벅지, 엉덩이, 배 등의 부위에서 남는 지방을 채취, 볼륨이 필요한 곳에 이식하는 시술이다. 지방제거 효과는 물론 팔자주름, 이마주름, 미간주름, 꺼진 볼 살, 뺨 등을 개선해 얼굴 전체 볼륨감과 주름 완화 효과까지 볼 수 있어 동안성형으로 인기다. 수술 과정에서 피부를 절개하지 않기 때문에 흉터 걱정이 없고 회복도 빨라 일상생활에 문제가 없다. 

원하는 부위만 선택해서 시술할 수도 있지만 조화로운 얼굴을 위해 풀페이스 지방이식을 선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피부 재생 등과 같은 효과를 더하기 위해 PRP(자가혈피부재생술), DNA동안주사, 줄기세포 등을 함께 주입하는 방법도 많이 적용되고 있다.  또한 지방이식수술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 몇 차례에 나누어 진행되는데, 이 사이에 채취한 지방이 외부에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보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대표원장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풀페이스 지방이식은 시술 부위가 넓고 자연스러운 조화가 중요한 시술이다. 반드시 시술 경험이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해 세심하게 얼굴 윤곽의 밸런스를 맞춰야 자연스럽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허쉬성형외과는 기존 지방이식의 문제점을 보완하여 자체 바이오 성형기술을 접목시킨 바이오지방이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바이오지방이식은 우리 몸의 지방이나 성장인자와 같은 세포를 이용하기 때문에 인체 친화적이면서, 거부감이나 부작용의 우려가 거의 없다. 또한,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 손상된 지방세포 제거 및 양질의 지방조직만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며, 변질의 우려를 차단하고자 냉동 보관하지 않는다. 풍부한 시술경험을 바탕으로 세심하게 디자인해 얼굴 윤곽의 밸런스를 맞춰줌으로써 자연스럽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허쉬성형외과는 병원 내 연구실 및 클린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방의 원심분리(미세지방이식)에서부터 PRP추출(PRP지방이식), 줄기세포 추출(줄기세포지방이식) 등의 세포 복합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다음다음글 # [이코노믹리뷰 / 얼굴작아지는법 얼굴지방제거와 리프팅을 동시에]
이전이전글 # [데이터넷 / 나눔실천 허쉬성형외과, 얼굴흉터제거·화상흉터치료 등 재능기부]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