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이코노믹 리뷰 [여름방학,휴가 쌍커풀 수술 통해]

2014-06-05 hit.10,868

                                                             

 
 
 
 
[의학칼럼] 여름방학*휴가, 쌍커풀 수술 통해 외모 콤플렉스 탈출 ...
 
 
 
무더위가 일찍 온 탓인지 초여름인 벌써부터 일부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이 여름방학과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 것을 볼 수 있다.
 
 
 
7월이면 대학생들의 여름방학, 그리고 8월이면 직장인들의 여름휴가가 시작된다. 방학을 맞아 해외여행, 워터파크 방문 등 각자의 휴가 계획을 세우기도 한다. 그 중 평소 시간을 내기 어려워 외모 개선을 미뤄왔던 사람들이 늘었다. 자기계발을 위해 부족한 외모 콤플렉스에서 벗어나고자 준비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 편이다.
 
 
 
특히 쌍꺼풀과 같은 눈 성형, 코 성형에 대한 상담과 예약이 전년대비 크게 증가했다. 나이가 어린 여성일수록 쌍꺼풀과 같은 눈매 교정수술에 관심이 많다. 상담을 하다 보면 쌍꺼풀 수술을 희망하는 여성들의 희망 트렌드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과거에는 주로 서양인처럼 진한 쌍꺼풀 라인을 선호했었다. 그러나 2014년에는 수술 티가 나지 않는 얇고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아무래도 자연스럽고 가급적 표가 안 나면서도 눈매가 뚜렷해지는 것을 선호하는 것이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눈 주변 피부와 얼굴 밸런스에 맞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눈꺼풀 두께에 따라 수술 방법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
 
 
 
만약 눈꺼풀이 두껍지 않다면 짧은 수술시간을 통해 흉터 없이 자연스러운 눈매를 만들 수 있다. 이는 멍과 붓기가 적어 부담이 적은 편이다.
 
 
 
하지만 눈두덩에 살이 많은 편이라면. 안검하수와 지방제거 교정이 필요할 수도 있어 보다 의료진과의 정밀한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좋다.
 
 
 
많은 사람들이 눈 성형에 대해 매우 간단하다고 생각한다. 간단한 만큼 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첫 수술 시 잘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만약 첫 수술에 대해 마음에 들지 않아 재수술을 시도한다면 이번에는 꼭 자신의 피부 두께, 눈 모양에 맞는 수술 방법과 테크닉을 구사하는 경험 많은 의료진과 상담을 통하여 자신에게 맞는 수술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다만, 이 모든 것은 부족한 외모 콤플렉스에서 해방되고자 하는 관점에서 시도해야 한다는 점이다. 무분별하게 성형을 하는 것은 분명 후일 후회를 한다. 반면, 자신에게 부족한 외모를 개선하는 방향으로 접근하면 만족감이 높다.
 
 
 
여름방학, 여름휴가를 내어 예뻐지고 싶은 이들도 늘고 있지만 양날의 칼날인 성형의 특성상 상담 시 주의사항, 자신에게 맞는 방법, 사후관리, 부작용에 대한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다음다음글 # 이코노믹 리뷰 [의학칼럼] ‘깍지 않는 V라인’ 제대로 알자
이전이전글 # 시민일보 [강남구, '의료관광 1등 도시' 날갯짓]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