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도타인 이마거상술
  • FOREHEAD LIFTING
  • Since 1992, 허쉬는 당신의 안티에이징을 세심하게 바라보고 연구합니다.
  • 깊고 굵은 이마주름에 효과적인
    엔도타인 이마거상술
허쉬성형외과 코성형
  • Professional
  • 이마 리프팅에 자신 있는 이유
  • Since 1992
    허쉬성형외과는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안티에이징에 대해 끊임 없이 연구하고 고민합니다. 정밀 진단을 통해 당신의 현재 얼굴형에 따라 가장 이상적인 라인을 디자인 합니 다. 그에 따라 획일적인 수술이 아닌 오직 당신만을 위한 수술 계획을 수립합니다.
  • HER
    SHE
  • “환자의 만족도를 최우선 합니다”
  • Since 1992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게시물 작성 테이블

허쉬 전직원을 대상으로 한 CS교육

2010-11-16 hit.19,480

빼빼로Day이기도 했던 11월 11일(목), 허쉬에서는 전직원을 대상으로 한 " CS(Customer Service : 고객서비스, Customer Setisfaction: 고객만족)교육 " 이 시작되었습니다.





전문 강사분의 이미지 메이킹 교육을 기본으로 하여, 허쉬 직원으로서의 자긍심을 향상하고,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를 높이기 위한 '슬로건' 만들기와 발표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각 조별로 토론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는데요. 3개 조 중 1등은 " 나의 미소가 허쉬를 만든다 " 라는 슬로건을 만든 1조가 차지하였습니다.



딱딱한 무표정은 다른 사람에게 호감을 주기 어려운 만큼, 슬로건을 늘 떠올리면서 습관화하는 노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언제나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허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허쉬 CS교육은 12월 2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9:30~오후1:00 마다 진행될 예정이오니, 상담 및 진료를 위한 방문 예약시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다음글 # 정영춘 원장님, 신촌 세브란스병원 강연
이전이전글 # 정영춘 원장님 "앨러간 에스테틱 워크샵" 좌장 참석
허쉬성형외과
  • 허쉬성형외과 유튜브
  • 허쉬성형외과 전문의 의료진이 콕콕 짚어드립니다.
  • 실리프팅 효과는 얼마나 드라마틱할까?
  • 실리프팅 유지기간에 대한 오해와 진실!
    실리프팅 시술, 얼굴에 실이 이만큼이나 들어간다고?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 빠른비용상담 원하시는 방법으로 상담받으세요.
  • 성형 피부
  • [취급방침]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