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웰니스 매거진 [허쉬성형외과 최소침습성형]

2013-12-09 hit.10,713

 
 
 
 
건강하고 아름다움 삶을 위한 웰니스 매거진 12월호에 저희 허쉬 최소침습성형에 대한 이야기가 실렸습니다.
 
 
 

 
 
서서히 진해지는 팔자주름과 얼굴처짐,
 
여성들의 피부 고민은 시간에 따라 점점 더 커지는데요.
 
좀 더 어려보이고 탄력있는 얼굴을 만들어 주는 리프팅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허받은 줄기세포 기술과 환자의 안전을 생각한 서비스가 돋보이는 허쉬의 리프팅 시술에 대해 알아볼게요!
 
 
 
 
허쉬는 18년 동안의 풍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로 그 내공이 탄탄한 곳 입니다.
 
 
그중에서도 다양한 분야의 리프팅 시술 경험은 허쉬성형외과가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할 수 있게한 발판입니다.
 
 
특히 요즘은 촤소한의 터치로 드라마틱한 결과를 추구하는 성형이 트렌드가 되면서, 그에 따른 시술 형태가 많이 나오는 추세입니다.
 
 
 
 
목적에 따른 다양한 리프팅 시술이 특화되어 있는 병원
 
 
 
 
동안 얼굴을 위한 리프팅 시술은 모두 비슷해 보이지만, 그  지속 기간이나 시술 결과가 조금씩 상이합니다.
 
그중에서도 시술 시간이 특히 짧은 것이 바로 텐미닛 리프팅이다.
 
이는 주사기 안에 녹는 특수실을 이용해 피부의 윤곽에 맞게 주름을 당겨서 고정시키는 시술입니다.
 
앞광대 처짐, 팔자주름, 인디언주름, 입가주름, 처진 턱 라인 등 본인이 고민하는 부위에 특정 주름이나 처짐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비절개식 수술이기 때문에 회복기간 필요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직장 여성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편 주름과 함께 전반적인 피부 재생까지 겸비한 슈퍼셀 리프팅이 있습니다.
 
이는 줄기세포 기술을 적용한 시술로, 다중으로 엮인 특수실을 이용해 리프팅 효과를 높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수실에 섞인 줄기세포가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을 유도함으로써 피부 탄력을 높이고,
 
피부톤을 더 밝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30대 이상의 연령층에서 특히 권장하는 시술 중의 하나입니다.
 
 
 
 
 
"슈퍼셀 리프팅에 사용되는 실은 심장 수술에도 사용될 정도로 안전성 높은 흡수성 소재입니다.
그래서 환자가 더욱 믿고 시술받을 수 있죠. 2~4주 후 피부가 당겨지면서 6개월 내외의 피부재생 효과를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피부에 순도 99.99%의 금사를 삽입해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골드 리프팅 시술이 있습니다.
 
 
이 시술의 경우, 피부 스스로 콜라겐을 생성해 주름을 개선시키는 원리를 이용합니다.
 
 
기간 또는 최소 5년 이상 지속되며 보다 자연스러운 시술을 원하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매끈한얼굴 라인을 만드는 아큐스컬프 시술
 
 
 
동안 얼굴을 만들어주는 리프팅 외에도 두툼한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어주는 시술도 인기입니다.
 
특히 아큐스컬프는 과도한 볼 살이나 광대살, 턱라인, 이중턱이 고민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면서도 뚜렷한 얼굴의윤관을 바로 잡아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보톡스와 함께 시술할 경우 더 날렵한 브이라인 얼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눔에 앞장서는 병원문화
 
 
허쉬성형외과는 나누는 문화를 실현하는것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강남구청과 함께 저소득 가정을 돕는 디딤돌 사업이 그것의 일환입니다.
 
심한 눈 처짐으로 앞을 보기 힘든 환자에게 무료 시술을 시행하는 등의 의료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습니다.
 
"한 어머니께서 눈처짐이 심하신데도 불구하고 수술을 할 형편이 안 되어 불편함을 겪고 계셨습니다.
 
그래서 앞을 잘 볼 수 있도록 무료로 상안검 수술을 해드렸죠. 이후에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졌다고 하시면서
 
정말 고맙다고 하셨습니다.그 모습을 보니 저도 참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의사로서 보람도 되고 기분이 참 흐믓했습니다."
 
허쉬성형외과는 미용성형뿐만 아니라 노화방지의 종합적인 처바 및 지도상담, 각종 호르몬 보충 요법들을 통해 젊음을 유지하고
 
건강 및 활력을 증진시키는 종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오늘도 허쉬성형외과는 끊임없이 노력중입니다.
 
 

 
 
 
 
 
다음다음글 # 아주경제 [겨울방학 돌입 눈,코 성형관심 높아짐에 따라 신중한 결정 필요]
이전이전글 # 국민일보 [허쉬성형외과, 예비신부와 위업준비생을 위한 뷰티웨딩 세미나 개최]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