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스포츠 조선 [ 허쉬성형외과, 예비신부와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뷰티웨딩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2013-12-06 hit.10,641

스포츠조선 [ 허쉬성형외과, 예비신부와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뷰티웨딩 세미나 개최 ]
 
 
 
 
 
 
 
 
12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은 평생 추억으로 남을 결혼식 날 더 날씬하고 예쁜 모습으로 하객들 앞에 서길 원한다.
 
 
하지만 코앞으로 다가온 결혼식날에 앞서 수술을 고려하기엔 비용과 시간 모두 부담이 많이 되기에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것 또한 사실이다.
 
 
이러한 예비신부들의 고민해결과 다가올 취업시즌에 맞춘 필러를 이용한 간단한 쁘띠성형과 콤플렉스 고민 해결을 위한 뷰티웨딩 세미나가 청담동에 위치한 허쉬성형와과에서  개최되었다.
 
 
 
지난달 30일 개최된 뷰티 웨딩 세미나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과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개최된 행사로 레스틸렌 필러를 이용한 간단한 쁘띠성형의 장점, 콤플렉스 개선방법, 필러시술 후 주의사항, 예비신부들과 취업준비생들의 질문시간, 필러체험기간 등의 순서로 진행된 행사였다.
 
 
 
뷰티웨딩세미나를 개최한 허쉬성형외과 정여춘 대표원장은 "여자의 일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식날 누구보다 빛나 보여야할 예비신부분들과 외모도 스펙으로 인정받는 요즘 예비 취업생분들을 초청하여 레스틸렌 필러를 이용한 쁘띠성형으로 간단하게 콤플렉스 개선 및 자신감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 "
 
 
 
하지만 이러한 쁘띠성형은 아무리 간단한 시술이라고 해도 최상의 효과를 위해서는 각 개인에게 맞는 시술이 적용되어야 하며 필러는 주입되는 약물의 주입량이나 주입위치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 시술인 만큼 반드시 경험 많은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시술하는 것이 좋다' 고 전했다.
다음다음글 # 국민일보 [허쉬성형외과, 예비신부와 위업준비생을 위한 뷰티웨딩 세미나 개최]
이전이전글 # 스포츠월드 [허쉬성형외과,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병원 브랜드 최우수병원으로 선정돼]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