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린눈, 피곤한 눈을 시원하게~ 기능성 눈성형!

2010-10-28 hit.25,865

졸린눈•피곤한 눈을 시원하게~ 기능성 눈성형!



졸린눈, 피곤한눈 자가증상



1. 항상 눈이 피곤하고 저녁이 늦어지면서 증상이 심해진다.
2. 눈에 충혈이 자주 되고 눈이 뻑뻑하다.
3. 눈을 크게 뜨지 못해 자꾸 부릅뜨는 습관이 있다.
4. 심한 경우에는 두통이 생기거나 눈이 빠질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한다.
5. 눈을 뜰 때마다 눈썹도 같이 올려진다.



이러한 증상이 있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시력이나 안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여 안과를 방문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안구건조증이나 눈의 충혈이란 진단을 받고 인공눈물과 같은 처방을 받게 되지만, 별다른 증상의 개선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제 원인은 안구의 문제가 아니라 눈뜨는 근육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눈을 뜨는 근육이 문제?



눈은 상안검거근과 뮬러근이라는 두 가지의 근육이 기능을 하여서 눈을 뜨게 합니다. 하지만 이 근육의 기능이 부실한 경우 여러 가지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눈을 뜨는 힘이 약하여 눈꺼풀이 눈동자를 많이 가리게 되면 졸린 듯한 느낌을 주고, 쌍꺼풀이 있더라도 시원한 느낌을 주지 못합니다.




원인을 교정하게 되면..



눈을 뜨게 하는 근육을 찾아 당겨주면 눈꺼풀에 힘이 들어가 적은 힘으로 가볍게 떠지게 되고, 윗눈꺼풀이 정상의 위치까지 올라가 눈이 커보이는 효과를 얻게 됩니다. 또 눈을 자유롭게 뜰 수 있어 이마를 찡그리는 형상이나 턱을 드는 현상이 사라지게 되어 기능적으로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고 눈의 피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졸린눈을 시원하고 또렷한 눈으로 바꾸어 주는 방법이 바로 안검하수 눈매교정술입니다.




안검하수 눈매교정술



기존에 쌍꺼풀이 있는 사람이나 이미 쌍꺼풀 수술을 받은 사람에게도 시술이 가능하며, 보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쌍꺼풀 라인으로 교정이 가능합니다.




(수술전) (쌍꺼풀수술만 한 경우) (눈매교정술을 한 경우)




눈꺼풀이 눈동자의 동공까지 절반 이상 많이 가리고 있다면 쌍꺼풀 선에 맞추어 절개하여 눈 뜨는 근육을 팽팽하게 조이거나 단축하고, 처진 눈꺼풀 피부를 제거하여 시원한 눈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증상이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반드시 절개를 하지 않더라도 교정이 가능합니다. 비절개 눈매교정술은 봉합사와 바늘을 이용해 안쪽 눈꺼풀에서의 조작을 통해 눈을 뜨게 하는 근육을 당겨 묶은 후 고정하여 자연스럽게 검은 눈동자의 노출을 증가시켜 줍니다. 매몰법처럼 수술한 흔적이 눈에 띄지 않는 자연스러운 모양의 쌍꺼풀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다음글 # 지금은 집중적인 피부탄력 케어가 필요한 시간!
이전이전글 # 이마와 볼 지방이식, 동안의 대표성형?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