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코와 매부리코, 수술만이 능사는 아니다.

2009-07-30 hit.20,534





























코는 얼굴에서 가장 입체적이면서 중심을 차지하고 있는 부위입니다. 때문에 각도라든지 모양이 조금만 달라져도 이미지가 크게 달라보이게 됩니다. 높고 예쁜 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신의 코 생김새에 대한 불만도 늘어나게 되었는데, 코가 불만인 사람들을 살펴보면 콧대가 낮다거나, 고르지 못한 콧등으로 고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신마취와 절개 수술에 대한 부담감, 회복기간 동안 관리도 신경이 많이 쓰이는 이유로 수술을 결정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는 과거의 코수술 또는 진단하여 수술이 필요한 경우의 문제이며, 콧대를 세우거나 반듯하게 하는 코성형은 필러를 이용하는 시술이 일반적입니다.

필러를 이용한 코성형은 절개나 전신마취를 하지 않고, 보형물과 달리 이물감이 적어 자연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술이 반영구적이라고는 하나 시간이 갈수록 어색함을 느끼게 되는 단점이 있어, 최근에는 지속기간에 제약이 있더라도 자연분해 성질을 가진 쁘띠코성형을 권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가장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레스틸렌서브큐 필러는 우리 몸에 친한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히알라제 주사로 쉽게 분해하고 수정이 간편하기 때문에 안전성과 결과 양면에서 만족감이 높습니다.








미간의 낮은 부위와 콧등 부분에 주입하여 전체적으로 콧대를 높게 잡아주어 꺼진 콧등 부분을 튀어나온 부분에 맞추어 평평하게 채워 매끈하게 만듭니다.





Point ~★


☞ 쁘띠코성형은 간단히 주사로 코를 높이는 시술인만큼 코 모양 자체를 변화시킬 수 있는데는 한계가 있다. 심한 매부리코나 휘어진 경우, 코끝이 너무 퍼진 경우 등에는 코 수술을 고려해야 한다.


☞ 코성형은 이미지를 크게 바꾸어 놓기 때문에, 코수술을 감행하기 전에 비용과 안전성의 부담이 적은 쁘띠코성형으로 미리 만족도를 체크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음다음글 # 아찔한 종아리 라인 연출, 유형에 따른 맞춤 교정법
이전이전글 # 가슴 모양을 망가뜨리는 잘못된 습관 5 !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