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여름~ 제모에도 방법이 있다!

2009-06-26 hit.19,266


깔끔한 인상을 선호하는 요즘, 지저분하게 느껴지는 털은 없애고 매끈한 피부를 드러내 주는 제모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가고 있습니다.


제모 시 흔히 면도기나 족집게, 왁스, 제모크림 등을 쓰는 경우가 대다수를 차지합니다. 하지만 얼마 뒤 털이 다시 자라나므로 제모 작업을 주기적으로 해야 하는 게 이런 방식의 단점입니다. 때론 접촉성 피부염과 같은 부작용도 따를 위험이 있기도 합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최근 많은 이들이 레이저 영구 제모 시술에 주목합니다.




◇제모 방법 비교




◇왜 레이저 영구제모인가?



레이저 영구제모술의 경우 잦은 제모로 인한 번거로움과 부작용을 피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검은색에 반응하는 레이저 에너지가 모낭과 모근, 또 그 주위의 멜라닌 색소를 가진 세포까지 모두 파괴함으로써 모발의 생성을 근본적으로 차단해 원하는 부위의 털을 제거합니다. 영구제모의 수요는 겨드랑이영구제모, 팔제모, 종아리제모, 수염제모 등과 여성의 경우 여름바캉스를 위한 비키니라인 제모에 이르기까지 신체 모든 부위에 걸쳐 다양합니다.



특히 아포지레이저와 같은 제모전용 레이저는 굵은 털부터 가느다란 털까지 얼굴과 신체 곳곳의 제모가 용이합니다. 에어쿨링 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시술 중 강한 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손상의 위험이 거의 없고 통증이 매우 경미하며, 빠른 시간에 보다 넓은 부위 시술이 가능해 시술 후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오래 가는 제모효과와 함께 모낭염, 색소침착 등의 피부손상이 거의 없습니다.


다음다음글 # 앞트임 수술 흉터에 대한 궁금증
이전이전글 # 볼살을 빵빵하게 만드는 법? 보톡스 아니죠~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