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목을 가늘게 만드는 생활습관

2009-05-06 hit.22,416



슬림하게 뻗은 다리 라인을 따라 가늘게 이어지는 발목은 여성미와 섹시한 매력을 부각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발목의 붓기를 관리해 가늘게 만드는 생활습관에 대해 알아볼까요?



* 발목 가늘어지는 생활수칙 *




1. 수시로 발목 돌리기


수시로 발목을 돌려주게 되면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유연하게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서 있을 때나 앉아 있을 때나 수시로 발목 돌려주도록 합니다.



2. 발끝으로 계단오르내리기


특히 계단을 올라갈 때 발뒤꿈치를 들고 발목에 힘을 주어 계단을 오르면 발목이 가늘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 종아리근육은 두꺼워질 수 있으므로 종아리를 수시로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3. 잠잘 때 쿠션 받치기


하루 종일 걸어다니거나 서 있으면 발목이 퉁퉁 붓게 마련입니다.


부기가 오래가면 발목도 점점 두꺼워지게 되므로, 피가 몰려 퉁퉁 부은 다리를 쿠션 위에 올려 피가 아래쪽으로 순환되도록 해 발목의 피로를 풀어주도록 합니다.



4. 온냉 족욕법


따뜻한 물과 찬물을 번갈아가며 20초 정도씩 발을 담그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물의 온도차를 이용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부기도 빠지고 발목도 가늘어지게 만듭니다.


.................................................................................................................................................



*아무리 해도 빠지지 않는 발목살*



발목뼈 자체가 두꺼운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지방은 해결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발목에도 살이 있을까 하는 의문이 생길 수도 있지만, 개인에 따라서는 발목 부위에 피하지방이 축적되어 두꺼워 보이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발목은 작고 섬세한 부위이기 때문에 지방흡입술을 하기엔 여간 까다로운 편이 아닙니다

다음다음글 # 얼굴크기를 줄이는 다양한 v라인성형
이전이전글 # 가슴확대성형, 어떤 방법을 택해야 할까?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