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의 새로운 해법 아큐리프트

2009-04-23 hit.33,586

▷ 팔자주름을 1회 시술로?



기존의 팔자주름의 치료는 필러, 지방이식 등을 이용해 주름골을 채워주는 방법이 전형적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코옆과 입가는 다른 부위에 비해 움직임이 많이 생기는 부위이다 보니 주입된 필러와 지방이 흡수되는 속도가 비교적 빠르게 나타납니다.



이러한 단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새로운 개념의 시술법이 등장하였는데,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이용한 지방제거 리프팅 시술은 1회 시술로 반영구적 효과를 얻을 수 있고,


비용조차도 필러나 지방이식에 비해 부담이 적습니다.



팔자주름에는 여러가지 유형이 있는데,


아래 사진과 같은 케이스라면 처지고 불룩한 볼살~광대살 라인을 바로 잡아 상대적으로 주름을 완화시켜 줄 수 있습니다.







▷ 아큐리프트 시술이란?



아큐리프트는 고출력의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이용한 안면부 리프팅 시술법입니다. 레이저빔이 조사되는 가느다란 케뉼라를 사용하므로 정밀하게 지방제거가 가능하며, 지방흡입술로 하기에 부담스러울 수 있는 얼굴 부위에 효과적인 지방제거술입니다. 시술시 레이저의 영향으로 진피층 콜라겐의 활성화가 유도되어 피부의 탄력이 높아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큐리프트의 대표적인 시술 부위는 볼살, 광대살, 턱살, 이중턱, 팔자주름, 발목과 같은 세밀한 부위의 지방제거이며, 부분적인 몸매의 군살과 셀룰라이트 제거 등에 효과적입니다.




▷ 아큐리프트 시술로 팔자주름이 효과적인지?



아큐리프트는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을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팔자주름을 기존에는 필러나 지방이식, 보형물 귀족수술을 이용해 채워주는 경우가 많았으나, 최근에는 1회 시술로 지방을 제거하는 아큐리프트 시술을 이용해 팔자주름의 윗부분 살(광대에서 볼 라인)을 녹여냄으로써 주름골을 완화하고 주변을 탄력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속기간은 평소 생활에 따라 다시 살이 찌는 경우나 지방의 일부 재생을 제외하면 거의 반영구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단, 팔자주름 주변에 살이 별로 없이 주름 자체가 패여있다면 기존의 필러, 지방이식과 같은 시술이 적합하기 때문에 시술 전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적합한 방법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팔자주름 윗부분에 있던 불룩한 살이 없어짐으로써, 팔자주름이 개선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볼 처짐을 예방하는 효과를 보입니다.






허쉬성형외과는 아큐스컬프 공식교육지정병원으로서 리포라이트에서 아큐스컬프에 이르기까지 얼굴지방제거를 통한 팔자주름 제거의 오랜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술 과정에서 아큐스컬프 시술에 덧붙여 추가적인 지방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반적인 지방제거 후의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지방제거 효과의 반감을 예방하고 염증을 완화시켜 더욱 만족감을 높여드리고 있습니다.


높은 효과와 안전성을 가지고 있는 팔자주름의 새로운 해법, 아큐스컬프 리프팅을 지금 상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전화상담 또는 실시간채팅상담을 이용하실 경우 바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다음글 # 넓은 콧볼, 쁘띠로 줄일 수 있나?
이전이전글 # [보톡스] 보톡스의 다양한 활용법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