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살, 너무 없어도 고민

2009-04-14 hit.20,517

여윈 얼굴은 길어보일 수 있는데다 윤곽이 툭툭 불거져 나와 피곤하고 나이들어 보이기 쉽습니다. 단순히 살을 찌워 해결하기엔 무리가 있는데, 다른 부분은 그대로인 채 얼굴 부분만 살을 찌우기란 사실상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미 꺼진 볼살을 보충하는 시술법에는 크게 지방이식술과 필러성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비용과 편리성 등을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지방이식 ◇◆



허벅지나 복부 등 지방이 많이 축적된 곳의 지방을 채취합니다. 원심분리 과정을 거쳐 지방의 순도를 높인 다음 골고루 주입해 줍니다. 자신의 신체조직이기 때문에 이물감이 없으며 피부 탄력이 어느 정도 개선될 수 있습니다. 단, 이식한 지방은 흡수되는 특성이 있어 2,3차 추가 수술을 하여야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 부기나 지방이 흡수되는 속도는 개인차가 큽니다.




◆◇ 필러(쁘띠볼 성형) ◇◆



인체에 무해한 히알루론산 제재의 레스틸렌 써브큐 필러를 주입해 줍니다. 주사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이루어지므로 수술에 거부감이 든다든지, 지방이 부족하거나 마른 체형인 사람들에게도 적합한 방법입니다. 단, 레스틸렌 필러는 자연분해되는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분해됩니다. 써브큐의 경우 보통 2년 정도 유지되며, 역시 개인차가 있습니다.






Point ~★
☞ 쁘띠볼 성형은 개인별 상태에 따라 필러 주입량과 비용이 달라집니다.
☞ 볼살처럼 넓은 부위에 필러를 주입하면 지방이식에 비해 비용 부담이 커질 수 있기 때문에, 지방이식으로 수술하는 경우가 대체로 많습니다.


다음다음글 # 상태에 따라 달라지는 팔자주름제거 방법
이전이전글 # 쁘띠가슴성형은 주사기로 한다던데??
페이지로 이동하기